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몸이 가벼워지고 배변활동도 좋아졌어요
에너지스쿱에서 소개해주는 거라
믿고 주문합니다^^
리즈 여사님의 규조토 먹어보니
몸이 가볍고 좋아지는 것 같아서,
이번에 런칭한 유산균도
믿고 바로 주문~~
시중의 유산균은 달달한 것도 많잖아요~~
이건 단맛 전혀 없고,
처음 맛보니 맛이 없다~라고 느껴졌지만
어차피 러브에 타 먹으니 상관없고,
몸이 가벼워지고 배변활동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피부 좋아지는 건 덤이고요^^
좋은 상품 소개해주셔서
유진 대표님, 에너지스쿱 직원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 jam*****
가스가 차지 않고 배가 편안해졌어요
3일째~
평소에 러브 + 와일드씨 + 목초 콜라겐
+ 규조토 3알 + 험어스 1 타서 마시면서
이뮤오일 2알, 리프아스타 2알 먹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한 달에 일주일은 쭉 브록온을 마셔요~
(한 달에 일주일은 몸을 리셋한다고 브록온 추가요~
매일 마시기가 조금 어려워서용ㅋ)
이번에 신바이오틱스 구매해서 드디어 와서
4g 추가해서 3일째 마셨어요~
제가 위장이 안 좋아요ㅜㅜ
배앓이도 많이 하고
소화력도 자율신경에 의해 저하된 상태인데
러브랑 1년 함께하며 건강해지고,
여기에 추가로 먹는 반찬들이
제 몸을 리셋시켜줘서 80%는 복구되었어요~
그래도 아침에 항상 배앓이를 하는데
신바이오틱스 먹는 3일째,
배가 가스도 안 차고 편안합니다~
이거 믿고 김치 먹었는데
가스 안 차고 진심 좋아요~
너무 행복합니다.
얼마나 더 좋아질지 너무 기대됩니다~
저 건강해요~
너무 감사합니다!
- p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