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위염약 없이 지낸 지 1년이 넘었어요
위염약 안 먹은 지 일년이 넘었어요!
위염으로 자다가 깨서
약 먹는 게 일상이었던 제가
LYG 신바이오틱스 알고 난 뒤로는
위염약은 안 먹어요!
왜 그리 위염이 반복되는지
불안함에 위 내시경도 자주 받았어요.
아무런 문제 없이 왜 그리 위가 아픈지
생활이 안 될 정도였어요.
일년이 지난 지금
5살 된 저희 아이도
식후 반 스푼씩 꼬박꼬박 먹이고
저 역시 뗄래야 뗄 수 없는
제 생활 속 식품이 되었어요!
위염이 사라지고 건강하다는 행복에
너무 행복합니다!
- cog*****
온 가족 장 건강 관리에 만족하고 있어요
늘 장이 약해서 고생한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 유산균을 몇 년 먹어도
매년 장에 탈이 나서 입원을 했어요~
에너지스쿱을 알게 된 후
첫 번째로 유산균 주문했습니다.
식습관을 늘 집밥으로 해먹이면서
신바이오틱스로 관리하니
최근 배탈이나 복통이 좋아졌습니다.
규조토랑 함께 먹는 중이라
더욱 좋은 장 관리가 될 듯 싶습니다.
더불어 신랑도 어렸을 때부터 장이 약해서
늘 복통이 오면 대변을 보았는데
요즘엔 신호 오면
시원하게 대변을 본다고 해요^^
- wk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