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면역력증진
쓰리던 속이 하나도 안 쓰려요
장상피화생 꺼져
지난번 건강 검진에서
장상피화생을 진단받았어요.
저는 야식을 먹지도 않고
커피도 먹지 않고
심지어 에너지스쿱 만나고 나서는
더러운 음식을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의사의 말로는
100% 스트레스 때문일 거라고 하는데
너무 억울한 거 있죠.
증상도 없던 제게
진단을 받은 이후부터
속이 쓰렸어요.
처방약도 안 먹었는데
너무 쓰린 날엔 어쩔 수 없이
처방약을 먹을 거든요.
그런데 프리바이오틱스 섭취해 보라는
에너지스쿱 상담사님의 권유를 통해
먹게 됐는데
웬일???
그렇게 쓰리던 속이
하나도 안 쓰린 거예요.
그래서 공구할 때 쟁여 두고
오늘 또 구입했어요.
- avi******
온 가족이 함께 먹는 믿음직한 유산균이에요
온가족 유산균.
저는 선천적으로 위장이 매우 약한 편이라
어릴 때부터 유산균을 먹었다면 좋았겠지만
분홍색 정로환 약을 먹고도 좋아진 게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지금도 약에 대해서는
부작용도 걱정되고 신뢰가 없어요.
하지만 에너지스쿱은 전 제품이 천연이고
제가 유일하게 믿고 먹는 영양제예요.
한번 믿음이 생기면 다른 건 절대 안 해요.
유산균은 온 가족 모두 먹어야 하기에
첫째, 둘째 공주 6, 7세인데
나무 스푼 2개씩 놔두고
유산균 1스푼, 마누카꿀 1스푼씩 꼭 먹여서
등원시키고 있어요.
유산균에는 효소도 함께 들어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효소가 유행처럼 번지고
소화제처럼 광고하는데 믿음이 안 가요.
그런 제품들은요.
어릴 때부터 면역력은
엄마가 잘 챙겨야겠더라고요.
- p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