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아이 비염이 나아진 것 같아요
아이 비염이 나은 듯해요!!
저희 10살 아들은 하필 저를 닮아
지독한 비염에 시달리고 있어요.
그 와중에 편식이 너무 심하고
약도 캡슐약이며 물약도
조금이라도 쓰면 토하고
러브는 줄 생각도 못해요.
겨우겨우 시중 키즈 초코우유 맛 나는 영양제도
코 막고 겨우 먹이고 있는데
혹시나 해서 며칠 전부터 한 숟갈씩 넣고
규조토도 2개 가루로 넣어서 줘봤더니
초코맛이 워낙 강한 터라
다른 가루를 넣었단 걸 못 느끼고
잘 먹더라고요~~
요즘 같은 간절기
특히나 밤마다 잠자기 전과 아침에 일어나면
코 막혀서 죽을라 했는데
기분 탓인가
제가 이렇게 영양제를 챙겨주고 나서부터는
코가 잠잠한 것 같아요!
한의원에서 지은 콧구멍에 직접 넣는 연고나
스프레이를 뿌려도
효과를 거의 못 봤었거든요~~
구매하고 도착한 지 오래됐지만
아이 먹이는 건 최근이라
정말 정말 깜놀해서
리뷰 바로 씁니다~
더 지켜봐야겠지만 말이예용~~^^
- lov*****
온 가족이 화장실도 잘 가고 속도 편해졌어요
우리가족 유산균.
저는 유산균을 먹지 않았고
아이는 시중에 파는 유산균을 꾸준히 먹였어요.
저는 소화가 늘 안 되고 잘 체해서
어지러울 때도 많고
점심 한 끼를 먹으면 저녁은 못 먹을 정도로
소화력이 안 좋았어요.
더부룩하고 늘 답답하고 피곤했고요.
신바이오틱스를 러브랑 목초소간파우더랑
아침마다 마시는데요.
우선 화장실을 더 잘 가요.
화장실에 오래 앉아 있을 필요가 없어요.
가장 신기한 건 더부룩함, 속 불편함을
최근 못 느꼈어요.
적당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가끔 과해도 부담되지 않게 소화시킬 수 있어요.
목초소간파우더랑 같이 먹으니
피곤함도 거의 못 느끼고요.
제가 얼마 전 인스턴트를 연달아 먹던 시간이 있었는데
그때 피부가 완전 뒤집어졌어요. 트러블로ㅠㅠ
그러면서 신바이오틱스를 먹게 되었는데
지금은 트러블이 안 나요.
저희 아들은 화장실을 3~4일마다 갔거든요.
기존 유산균을 끊고 신바이오틱스를 먹였더니
매일 건강한 변을 보게 되었어요.
에너지스쿱은 워낙 다 성분이 좋지만
신바이오틱스의 경험도
저희 가족을 정착하게 만드네요.
- hal********
러브에 타 먹으니 속이 편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돼요
완전 기대~ 기대~
완전 완전 기대되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이것저것 다 살펴보다가
에너지스쿱에서 드디어
신바이오틱스 새롭게 오픈한다는 소식에
너무 기대하며 기다리다 주문했고~
너무 기다렸다가 받았어요~
받자마자 러브에 넣어 타 먹었는데
먹기도 너무 편하고
속도 너무 편해지는 듯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바이오틱스인 듯해요~
꾸준히 러브에 타 먹어보려고요~
에너지스쿱에서 신바이오틱스 주문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 k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