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온 가족이 함께 먹는 믿음직한 유산균이에요
온가족 유산균.
저는 선천적으로 위장이 매우 약한 편이라
어릴 때부터 유산균을 먹었다면 좋았겠지만
분홍색 정로환 약을 먹고도 좋아진 게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지금도 약에 대해서는
부작용도 걱정되고 신뢰가 없어요.
하지만 에너지스쿱은 전 제품이 천연이고
제가 유일하게 믿고 먹는 영양제예요.
한번 믿음이 생기면 다른 건 절대 안 해요.
유산균은 온 가족 모두 먹어야 하기에
첫째, 둘째 공주 6, 7세인데
나무 스푼 2개씩 놔두고
유산균 1스푼, 마누카꿀 1스푼씩 꼭 먹여서
등원시키고 있어요.
유산균에는 효소도 함께 들어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효소가 유행처럼 번지고
소화제처럼 광고하는데 믿음이 안 가요.
그런 제품들은요.
어릴 때부터 면역력은
엄마가 잘 챙겨야겠더라고요.
- pin*****
먹은지 한 달째 질염 고민 없이 지내고 있어요
한 달 후기!!
저 일전에 만성 질염 때문에 이걸로 바꾸고
증상 완화됐다고 후기 썼었는데...
그러고 난 지 한 달이 지났어요..
그 한 달 동안 냉이며 악취며
질염 졸업한 것 같아요..ㅠㅠ
제 주변에는 다 알아요.
제가 얼마나 자주 산부인과를 들락거렸는지..ㅜㅜ
어제 들은 말인데
이제 산부인과 안 가네? 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다들 뭐 어떻게 된 거냐고 하길래
유산균 바꿨다고 하니
처음엔 안 믿다가
제가 산부인과 안 가는 거 보고
이젠 믿더라고요ㅋㅋㅋ
질염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분들
정말 믿져야 본전이지 하고
드셔보시는 거 추천합니다ㅠㅠ
저는 재주문했습니다!!!!!!
병원에 가서 돈 버리느니
이렇게 제 몸 챙기는 데 쓰는 게
훨씬 이득이더라고요!!!
- du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