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냉과 불편함이 줄어들어 상쾌해졌어요
타목시펜 복용 중입니다.
저처럼 유방암으로
타목시펜을 복용하시는 분이라면 아실 거예요.
각종 부작용들…
그중에 속옷에 묻어나는 냉,
불쾌한 냄새…
하루에 샤워를 2번 해도
나만 느낄 수 있는 찝찝함…
어느 날 후기를 읽다가
이거 먹고 냉이 안 나온다는 말에 혹해서 샀는데
역시나 에너지스쿱이군요.
너무 감사해요…
진짜 먹은 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냉도 없고 냄새도 안 나요.
에너지스쿱에서 주기적으로 사는 품목이 있는데
LYG 신바이오틱스도 추가!^^
덕분에 하루가 상쾌하고 활기차졌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sus*****
질염과 소화 고민에 만족하고 있어요
고장 난 내 위를 위해..
많은 분들이 리뷰에
질염 고민에 만족했다고 하셨는데
저도 만족하고 있어요.
전에 사뒀는데..
엄마가 사주신 유산균 먹느라 잠시 킵..
그러다 먹기 시작했는데 와~~ 대박.
꾸준히 먹은 지 10일 지나니깐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지금은 공구 때 헤프닝으로
잔~~뜩 쟁여서 한동안 걱정 없이 먹을 것 같네요.
소화효소가 들어있어서
위가 안 좋은 저에겐 정말 만족스러워요.
저는 위하수가 있어서
소화도 더디게 되는데
요 녀석을 먹고부터는
속도 너무 편합니다.
꾸준히 먹고
더 좋은 변화를 기대해 봅니다.
- h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