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효소까지 함께라 더 만족스러워요
유산균+효소
요즘 나오는 유산균들은
무슨 종류가 그리도 많은지
검색하면 무엇을 먹어야 되는지
선택하기 쉽지 않아요.
에너지스쿱에 정착한 후로는
그냥 뭐가 들어있는지
어디에 좋은지 궁금하지도 않아요.
그냥 유산균 필요하면 딱 이거
비타민 필요하면 와일드씨
콜라겐 필요하면 목초콜라겐
선택 정말 쉬워요~
믿고 구매하기 시작한 후로는
성분이나 효능은 묻고 싶지도 않아요.
그만큼 몸이 효과를 말해주니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이번 유산균은 처음 접해보지만
효소의 기능도 같이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그동안 여러 광고의 효소들을
계속 먹고 있었고
효과?
이런 거 사실 모르겠고
내 맘 편하려고 의무적으로
안 먹으면 불안하니
먹었던 것 같아요.
이제 이런저런 거 다 필요 없고
이거만 있으면 되니
고민할 것도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내일은 또 아스타잔틴
배송이 오는 날이라
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4월 등급이
러브로 바뀌었네요.
저 이만하면
에너지스쿱 팬 맞나요.
- Cyc*
믿고 먹을 수 있는 에너지스쿱 픽이니까요
아이 둘 낳고 질염도 그냥 거의
같이 지내는 중이고
아이들은 둘째가 장이 약한 편이라
유산균 먹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유산균 고를 때 기본 보장균수
100억 이상으로 고르는데
LYG는 200억에
온갖 첨가물 걱정 안 해도 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한, 믿고 먹을 수 있는
쏭님 에너지스쿱 픽이니까요~
게다가 공구로 구매해서
한 병당 가격이 좋아서
10+2로 구매했습니다.
첨이라 몰랐는데
와일드씨랑은 다르게
가루가 좀 가벼운 편이라 날려요~
와일드씨는 티스푼으로
수북하게 하면 딱 정량인데
요건 흘러내려서 두 번 해야
4g 되더라고용.
매일 러브에 타서 잘 먹고 있어요.
효과는 이제 일주일이라
아직 잘 모르겠는데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 네이버페이후기
온가족이 함께 먹는 유산균이에요
에너지스쿱 전용 저장칸에
두고 먹고 있는 신바이오틱.
시중 일반 유산균들과 달리
효소까지 포함이라서 장 건강에
이보다 더 좋은 질 좋은 유산균
찾기 힘들다 보면 되고요.
저는 선천적으로
장 건강이 너무 안 좋아서
어릴 때 거의 매일 먹으면
화장실 찾아 뛰어다니던 기억이 너무 많아요.
삶의 질이 저하되고 불편하죠.
신바이오틱은 온 가족이 매일 먹고 있고요.
가루 형태라 7, 8세 두 공주도
나무 스푼으로 스스로 잘 먹어요.
여러 가지 외부 음식들로 인해
유해균이 많아지니
최대한 집에서는 유익균 팍팍 넣어 줘야지요^^
- 네이버페이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