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프로바이오틱스
쓰리던 속이 하나도 안 쓰려요
장상피화생 꺼져
지난번 건강 검진에서
장상피화생을 진단받았어요.
저는 야식을 먹지도 않고
커피도 먹지 않고
심지어 에너지스쿱 만나고 나서는
더러운 음식을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의사의 말로는
100% 스트레스 때문일 거라고 하는데
너무 억울한 거 있죠.
증상도 없던 제게
진단을 받은 이후부터
속이 쓰렸어요.
처방약도 안 먹었는데
너무 쓰린 날엔 어쩔 수 없이
처방약을 먹을 거든요.
그런데 프리바이오틱스 섭취해 보라는
에너지스쿱 상담사님의 권유를 통해
먹게 됐는데
웬일???
그렇게 쓰리던 속이
하나도 안 쓰린 거예요.
그래서 공구할 때 쟁여 두고
오늘 또 구입했어요.
- avi******
효소까지 함께라 더 만족스러워요
유산균+효소
요즘 나오는 유산균들은
무슨 종류가 그리도 많은지
검색하면 무엇을 먹어야 되는지
선택하기 쉽지 않아요.
에너지스쿱에 정착한 후로는
그냥 뭐가 들어있는지
어디에 좋은지 궁금하지도 않아요.
그냥 유산균 필요하면 딱 이거
비타민 필요하면 와일드씨
콜라겐 필요하면 목초콜라겐
선택 정말 쉬워요~
믿고 구매하기 시작한 후로는
성분이나 효능은 묻고 싶지도 않아요.
그만큼 몸이 효과를 말해주니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이번 유산균은 처음 접해보지만
효소의 기능도 같이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그동안 여러 광고의 효소들을
계속 먹고 있었고
효과?
이런 거 사실 모르겠고
내 맘 편하려고 의무적으로
안 먹으면 불안하니
먹었던 것 같아요.
이제 이런저런 거 다 필요 없고
이거만 있으면 되니
고민할 것도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내일은 또 아스타잔틴
배송이 오는 날이라
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4월 등급이
러브로 바뀌었네요.
저 이만하면
에너지스쿱 팬 맞나요.
- Cyc*
믿고 먹을 수 있는 에너지스쿱 픽이니까요
아이 둘 낳고 질염도 그냥 거의
같이 지내는 중이고
아이들은 둘째가 장이 약한 편이라
유산균 먹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유산균 고를 때 기본 보장균수
100억 이상으로 고르는데
LYG는 200억에
온갖 첨가물 걱정 안 해도 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한, 믿고 먹을 수 있는
쏭님 에너지스쿱 픽이니까요~
게다가 공구로 구매해서
한 병당 가격이 좋아서
10+2로 구매했습니다.
첨이라 몰랐는데
와일드씨랑은 다르게
가루가 좀 가벼운 편이라 날려요~
와일드씨는 티스푼으로
수북하게 하면 딱 정량인데
요건 흘러내려서 두 번 해야
4g 되더라고용.
매일 러브에 타서 잘 먹고 있어요.
효과는 이제 일주일이라
아직 잘 모르겠는데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 네이버페이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