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천연효소
온 가족이 함께 먹는 믿음직한 유산균이에요
온가족 유산균.
저는 선천적으로 위장이 매우 약한 편이라
어릴 때부터 유산균을 먹었다면 좋았겠지만
분홍색 정로환 약을 먹고도 좋아진 게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지금도 약에 대해서는
부작용도 걱정되고 신뢰가 없어요.
하지만 에너지스쿱은 전 제품이 천연이고
제가 유일하게 믿고 먹는 영양제예요.
한번 믿음이 생기면 다른 건 절대 안 해요.
유산균은 온 가족 모두 먹어야 하기에
첫째, 둘째 공주 6, 7세인데
나무 스푼 2개씩 놔두고
유산균 1스푼, 마누카꿀 1스푼씩 꼭 먹여서
등원시키고 있어요.
유산균에는 효소도 함께 들어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효소가 유행처럼 번지고
소화제처럼 광고하는데 믿음이 안 가요.
그런 제품들은요.
어릴 때부터 면역력은
엄마가 잘 챙겨야겠더라고요.
- pin*****
속이 편안하게 가라앉아요
천연 소화 유산균
저는 러브가 배송되기 전에
유산균을 먼저 받아서 기다리다가
먼저 먹어보자! 싶어서 먹었는데
물을 입 안에 조금 붓고
티스푼으로 가루를 퍼서 입 안에 넣고
꿀떡 바로 마셨거든요.
근데 진짜 그러고 조금 있으면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러브에 타서 함께 마시는데
소화가 안 될 때나 더부룩할 때
한 티스푼씩 물이랑 바로 넘기면
속이 편안해지고 가라앉더라구요.
효소가 늘 필요한 사람이었는데
에너지스쿱 제품을 만나고 나서
온리 에너지스쿱의 식품으로만 채우고 있어요!
- j1s****
아이 비염이 나아진 것 같아요
아이 비염이 나은 듯해요!!
저희 10살 아들은 하필 저를 닮아
지독한 비염에 시달리고 있어요.
그 와중에 편식이 너무 심하고
약도 캡슐약이며 물약도
조금이라도 쓰면 토하고
러브는 줄 생각도 못해요.
겨우겨우 시중 키즈 초코우유 맛 나는 영양제도
코 막고 겨우 먹이고 있는데
혹시나 해서 며칠 전부터 한 숟갈씩 넣고
규조토도 2개 가루로 넣어서 줘봤더니
초코맛이 워낙 강한 터라
다른 가루를 넣었단 걸 못 느끼고
잘 먹더라고요~~
요즘 같은 간절기
특히나 밤마다 잠자기 전과 아침에 일어나면
코 막혀서 죽을라 했는데
기분 탓인가
제가 이렇게 영양제를 챙겨주고 나서부터는
코가 잠잠한 것 같아요!
한의원에서 지은 콧구멍에 직접 넣는 연고나
스프레이를 뿌려도
효과를 거의 못 봤었거든요~~
구매하고 도착한 지 오래됐지만
아이 먹이는 건 최근이라
정말 정말 깜놀해서
리뷰 바로 씁니다~
더 지켜봐야겠지만 말이예용~~^^
- lo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