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장건강고민
온 가족이 화장실도 잘 가고 속도 편해졌어요
우리가족 유산균.
저는 유산균을 먹지 않았고
아이는 시중에 파는 유산균을 꾸준히 먹였어요.
저는 소화가 늘 안 되고 잘 체해서
어지러울 때도 많고
점심 한 끼를 먹으면 저녁은 못 먹을 정도로
소화력이 안 좋았어요.
더부룩하고 늘 답답하고 피곤했고요.
신바이오틱스를 러브랑 목초소간파우더랑
아침마다 마시는데요.
우선 화장실을 더 잘 가요.
화장실에 오래 앉아 있을 필요가 없어요.
가장 신기한 건 더부룩함, 속 불편함을
최근 못 느꼈어요.
적당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가끔 과해도 부담되지 않게 소화시킬 수 있어요.
목초소간파우더랑 같이 먹으니
피곤함도 거의 못 느끼고요.
제가 얼마 전 인스턴트를 연달아 먹던 시간이 있었는데
그때 피부가 완전 뒤집어졌어요. 트러블로ㅠㅠ
그러면서 신바이오틱스를 먹게 되었는데
지금은 트러블이 안 나요.
저희 아들은 화장실을 3~4일마다 갔거든요.
기존 유산균을 끊고 신바이오틱스를 먹였더니
매일 건강한 변을 보게 되었어요.
에너지스쿱은 워낙 다 성분이 좋지만
신바이오틱스의 경험도
저희 가족을 정착하게 만드네요.
- h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