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이너케어루틴
러브에 타 먹으니 속이 편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돼요
완전 기대~ 기대~
완전 완전 기대되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이것저것 다 살펴보다가
에너지스쿱에서 드디어
신바이오틱스 새롭게 오픈한다는 소식에
너무 기대하며 기다리다 주문했고~
너무 기다렸다가 받았어요~
받자마자 러브에 넣어 타 먹었는데
먹기도 너무 편하고
속도 너무 편해지는 듯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바이오틱스인 듯해요~
꾸준히 러브에 타 먹어보려고요~
에너지스쿱에서 신바이오틱스 주문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 k85**
가스가 차지 않고 배가 편안해졌어요
3일째~
평소에 러브 + 와일드씨 + 목초 콜라겐
+ 규조토 3알 + 험어스 1 타서 마시면서
이뮤오일 2알, 리프아스타 2알 먹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한 달에 일주일은 쭉 브록온을 마셔요~
(한 달에 일주일은 몸을 리셋한다고 브록온 추가요~
매일 마시기가 조금 어려워서용ㅋ)
이번에 신바이오틱스 구매해서 드디어 와서
4g 추가해서 3일째 마셨어요~
제가 위장이 안 좋아요ㅜㅜ
배앓이도 많이 하고
소화력도 자율신경에 의해 저하된 상태인데
러브랑 1년 함께하며 건강해지고,
여기에 추가로 먹는 반찬들이
제 몸을 리셋시켜줘서 80%는 복구되었어요~
그래도 아침에 항상 배앓이를 하는데
신바이오틱스 먹는 3일째,
배가 가스도 안 차고 편안합니다~
이거 믿고 김치 먹었는데
가스 안 차고 진심 좋아요~
너무 행복합니다.
얼마나 더 좋아질지 너무 기대됩니다~
저 건강해요~
너무 감사합니다!
- p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