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유산균
러브에 타 먹으니 속이 편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돼요
완전 기대~ 기대~
완전 완전 기대되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이것저것 다 살펴보다가
에너지스쿱에서 드디어
신바이오틱스 새롭게 오픈한다는 소식에
너무 기대하며 기다리다 주문했고~
너무 기다렸다가 받았어요~
받자마자 러브에 넣어 타 먹었는데
먹기도 너무 편하고
속도 너무 편해지는 듯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바이오틱스인 듯해요~
꾸준히 러브에 타 먹어보려고요~
에너지스쿱에서 신바이오틱스 주문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 k85**
몸이 가벼워지고 배변활동도 좋아졌어요
에너지스쿱에서 소개해주는 거라
믿고 주문합니다^^
리즈 여사님의 규조토 먹어보니
몸이 가볍고 좋아지는 것 같아서,
이번에 런칭한 유산균도
믿고 바로 주문~~
시중의 유산균은 달달한 것도 많잖아요~~
이건 단맛 전혀 없고,
처음 맛보니 맛이 없다~라고 느껴졌지만
어차피 러브에 타 먹으니 상관없고,
몸이 가벼워지고 배변활동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피부 좋아지는 건 덤이고요^^
좋은 상품 소개해주셔서
유진 대표님, 에너지스쿱 직원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 j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