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유산균
온 가족이 함께 먹는 믿음직한 유산균이에요
온가족 유산균.
저는 선천적으로 위장이 매우 약한 편이라
어릴 때부터 유산균을 먹었다면 좋았겠지만
분홍색 정로환 약을 먹고도 좋아진 게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서 지금도 약에 대해서는
부작용도 걱정되고 신뢰가 없어요.
하지만 에너지스쿱은 전 제품이 천연이고
제가 유일하게 믿고 먹는 영양제예요.
한번 믿음이 생기면 다른 건 절대 안 해요.
유산균은 온 가족 모두 먹어야 하기에
첫째, 둘째 공주 6, 7세인데
나무 스푼 2개씩 놔두고
유산균 1스푼, 마누카꿀 1스푼씩 꼭 먹여서
등원시키고 있어요.
유산균에는 효소도 함께 들어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효소가 유행처럼 번지고
소화제처럼 광고하는데 믿음이 안 가요.
그런 제품들은요.
어릴 때부터 면역력은
엄마가 잘 챙겨야겠더라고요.
- pin*****
이틀 만에 효과를 봤어요
왜 이제야...
저 사이트 후기 같은 거 잘 안 쓰는데
모든 사람들이 알았으면 해서 씁니다.
우선 질염이 만성질염으로
조금만 스트레스받거나
대자연의 날쯤 되면 어김없이
냉과 악취 나는 냉
주마다 병원 가서 항생제 처방받고
그것도 잠시,
또 스멀스멀 올라오는 냄새에 냉에...
인터넷에 좋다는 여성 유산균과
질 세정제, 질 에센스 등등
안 사본 게 없어요.
근데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위쏭님을 알게 되고
찬찬히 다 살펴보고 있던 찰나에
유산균 리얼 후기를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저는 맹걸로 아침 공복에
한 스푼 털어먹었는데
진짜 거짓말 단 1도 안 보태고
이틀 만에 냉이 사라지더니
하루에도 팬티를 두세 번 갈아입고
맨날 패드 하고 다녔는데...
패드를 안 해도
팬티에 냉 묻어나는 게 없어졌습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 다르긴 하겠지만
저는 너무 마법 같은 변화라
지금 먹은 지 2주 정도 됐는데
너무 살 것 같아요....
진짜 너무너무 감사하고
신기한 일....
진심 저처럼 만성질염에
고생하시는 분들 계시면
속는 셈 치고
드셔보시길 바래요!!!!
- dud******
몸이 바로 알아요!
확실한 유산균!!
출산 후에 질염도 자주 생기는 것 같아
에너지스쿱 제품 접하기 전에는
여성 유산균만 골라가며 먹었는데
여성 유산균 중에도 확실한 제품이 아니면
밑에서 바로 간지럽고
효과 없는 제품이라는 거 바로 느끼더라고요.
그러다가 에너지스쿱 제품 중에
이번에 유산균 출시한다길래
바로 갈아탔는데
아직까지도 아픈 곳 없이 말짱한 거 보면
좋은 제품임이 틀림없나 봐요^^
몸이 바로 알아요!
다만 나중에는 가루 말고
캡슐 형태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 hye******
아이 비염이 나아진 것 같아요
아이 비염이 나은 듯해요!!
저희 10살 아들은 하필 저를 닮아
지독한 비염에 시달리고 있어요.
그 와중에 편식이 너무 심하고
약도 캡슐약이며 물약도
조금이라도 쓰면 토하고
러브는 줄 생각도 못해요.
겨우겨우 시중 키즈 초코우유 맛 나는 영양제도
코 막고 겨우 먹이고 있는데
혹시나 해서 며칠 전부터 한 숟갈씩 넣고
규조토도 2개 가루로 넣어서 줘봤더니
초코맛이 워낙 강한 터라
다른 가루를 넣었단 걸 못 느끼고
잘 먹더라고요~~
요즘 같은 간절기
특히나 밤마다 잠자기 전과 아침에 일어나면
코 막혀서 죽을라 했는데
기분 탓인가
제가 이렇게 영양제를 챙겨주고 나서부터는
코가 잠잠한 것 같아요!
한의원에서 지은 콧구멍에 직접 넣는 연고나
스프레이를 뿌려도
효과를 거의 못 봤었거든요~~
구매하고 도착한 지 오래됐지만
아이 먹이는 건 최근이라
정말 정말 깜놀해서
리뷰 바로 씁니다~
더 지켜봐야겠지만 말이예용~~^^
- lo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