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소화불량고민
속이 편안하게 가라앉아요
천연 소화 유산균
저는 러브가 배송되기 전에
유산균을 먼저 받아서 기다리다가
먼저 먹어보자! 싶어서 먹었는데
물을 입 안에 조금 붓고
티스푼으로 가루를 퍼서 입 안에 넣고
꿀떡 바로 마셨거든요.
근데 진짜 그러고 조금 있으면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러브에 타서 함께 마시는데
소화가 안 될 때나 더부룩할 때
한 티스푼씩 물이랑 바로 넘기면
속이 편안해지고 가라앉더라구요.
효소가 늘 필요한 사람이었는데
에너지스쿱 제품을 만나고 나서
온리 에너지스쿱의 식품으로만 채우고 있어요!
- j1s****
온 가족이 화장실도 잘 가고 속도 편해졌어요
우리가족 유산균.
저는 유산균을 먹지 않았고
아이는 시중에 파는 유산균을 꾸준히 먹였어요.
저는 소화가 늘 안 되고 잘 체해서
어지러울 때도 많고
점심 한 끼를 먹으면 저녁은 못 먹을 정도로
소화력이 안 좋았어요.
더부룩하고 늘 답답하고 피곤했고요.
신바이오틱스를 러브랑 목초소간파우더랑
아침마다 마시는데요.
우선 화장실을 더 잘 가요.
화장실에 오래 앉아 있을 필요가 없어요.
가장 신기한 건 더부룩함, 속 불편함을
최근 못 느꼈어요.
적당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가끔 과해도 부담되지 않게 소화시킬 수 있어요.
목초소간파우더랑 같이 먹으니
피곤함도 거의 못 느끼고요.
제가 얼마 전 인스턴트를 연달아 먹던 시간이 있었는데
그때 피부가 완전 뒤집어졌어요. 트러블로ㅠㅠ
그러면서 신바이오틱스를 먹게 되었는데
지금은 트러블이 안 나요.
저희 아들은 화장실을 3~4일마다 갔거든요.
기존 유산균을 끊고 신바이오틱스를 먹였더니
매일 건강한 변을 보게 되었어요.
에너지스쿱은 워낙 다 성분이 좋지만
신바이오틱스의 경험도
저희 가족을 정착하게 만드네요.
- hal********
가스가 차지 않고 배가 편안해졌어요
3일째~
평소에 러브 + 와일드씨 + 목초 콜라겐
+ 규조토 3알 + 험어스 1 타서 마시면서
이뮤오일 2알, 리프아스타 2알 먹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한 달에 일주일은 쭉 브록온을 마셔요~
(한 달에 일주일은 몸을 리셋한다고 브록온 추가요~
매일 마시기가 조금 어려워서용ㅋ)
이번에 신바이오틱스 구매해서 드디어 와서
4g 추가해서 3일째 마셨어요~
제가 위장이 안 좋아요ㅜㅜ
배앓이도 많이 하고
소화력도 자율신경에 의해 저하된 상태인데
러브랑 1년 함께하며 건강해지고,
여기에 추가로 먹는 반찬들이
제 몸을 리셋시켜줘서 80%는 복구되었어요~
그래도 아침에 항상 배앓이를 하는데
신바이오틱스 먹는 3일째,
배가 가스도 안 차고 편안합니다~
이거 믿고 김치 먹었는데
가스 안 차고 진심 좋아요~
너무 행복합니다.
얼마나 더 좋아질지 너무 기대됩니다~
저 건강해요~
너무 감사합니다!
- p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