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소화불량고민
위염이 사라졌습니다.
위염으로 일년에 기본 두세 번은 응급실을 가요.
소화도 잘 안 돼서
약국 소화제를 밥 먹자마자 먹으며 살았어요.
어느 날 자다가 또 위가 너무 아픈 거예요.
응급실 갈 수준으로 뒹굴고 하다가
신바이오틱 한 숟갈 먹었는데
5분 정도 지나서 위에서 꿀렁하는 거예요.
뭔가 막힌 게 쑥! 내려가듯이!!
너무 아팠다가 소화가 돼서인지
그대로 지쳐서 아침까지 편히 잤어요.
위염 달고 사는 저한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네요.
저를 닮아 그런가
저희 아이가 5살인데 아침마다 입냄새가 심했어요.
병원에 가니 위가 안 좋으면
그럴 수 있다 하더라고요.
애기는 자기 전에 물에 타서 먹이는데
아침에 입냄새 줄다 못해 없어졌어요!!!
사랑합니다 에너지스쿱.
- cog*****
질염과 소화 고민에 만족하고 있어요
고장 난 내 위를 위해..
많은 분들이 리뷰에
질염 고민에 만족했다고 하셨는데
저도 만족하고 있어요.
전에 사뒀는데..
엄마가 사주신 유산균 먹느라 잠시 킵..
그러다 먹기 시작했는데 와~~ 대박.
꾸준히 먹은 지 10일 지나니깐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지금은 공구 때 헤프닝으로
잔~~뜩 쟁여서 한동안 걱정 없이 먹을 것 같네요.
소화효소가 들어있어서
위가 안 좋은 저에겐 정말 만족스러워요.
저는 위하수가 있어서
소화도 더디게 되는데
요 녀석을 먹고부터는
속도 너무 편합니다.
꾸준히 먹고
더 좋은 변화를 기대해 봅니다.
- h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