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위드링크러브의 제품을 접해보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 모음입니다.

나의 고민과 관련된 후기를 검색해 보세요.

#러브시너지

러브에 섞어 먹으니 시너지가 좋아요

좋아요.

러브에 섞어서 먹으니
시너지가 업이 되어 좋아요.

드셔보면 아실 거예요.

- eun*****

#러브시너지 , #이너케어루틴 , #유산균

러브와 함께 먹고 이틀 연속 쾌변했어요

와^^
이틀 연속
화장실을 같은 시간에 가네요^^

러브와 같이 먹으니
정말 쾌변하나 봐요^^
대박

- 네이버페이 후기

#배변활동고민 , #러브시너지 , #장건강고민

먹고 다음 날부터 아침마다 화장실 가요

먹은 지는 며칠 안 됐지만
이 유산균을 먹어서인지
대변을 아침마다 봅니다.

유산균 없이 러브 먹을 땐 변비가 있었는데
유산균 먹고 다음 날 아침부터 변을 보니 신기하네요.

며칠 더 먹어보고
확실한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아, 그리고 러브 먹을 때
목초소간을 같이 타서 먹으면
좀 비릿해서 조금 역했는데
유산균을 같이 타서 먹으니
비릿함이 1도 없네요.
그 부분이 일단 너무 좋습니다^^;

꾸준히 잘 먹어보겠습니다^^♡

- 네이버페이후기

#배변활동고민 , #장건강고민 , #러브시너지 , #유산균

가스가 차지 않고 배가 편안해졌어요

3일째~
평소에 러브 + 와일드씨 + 목초 콜라겐
+ 규조토 3알 + 험어스 1 타서 마시면서
이뮤오일 2알, 리프아스타 2알 먹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한 달에 일주일은 쭉 브록온을 마셔요~
(한 달에 일주일은 몸을 리셋한다고 브록온 추가요~
매일 마시기가 조금 어려워서용ㅋ)

이번에 신바이오틱스 구매해서 드디어 와서
4g 추가해서 3일째 마셨어요~

제가 위장이 안 좋아요ㅜㅜ
배앓이도 많이 하고
소화력도 자율신경에 의해 저하된 상태인데
러브랑 1년 함께하며 건강해지고,
여기에 추가로 먹는 반찬들이
제 몸을 리셋시켜줘서 80%는 복구되었어요~

그래도 아침에 항상 배앓이를 하는데
신바이오틱스 먹는 3일째,
배가 가스도 안 차고 편안합니다~

이거 믿고 김치 먹었는데
가스 안 차고 진심 좋아요~

너무 행복합니다.
얼마나 더 좋아질지 너무 기대됩니다~

저 건강해요~
너무 감사합니다!

- pin********

#장건강고민 , #소화불량고민 , #러브시너지 , #이너케어루틴

러브에 타 먹고 화장실을 더 빨리 가게 됐어요

요구르트 냄새~

받자마자 뜯어봤어요.

고운 가루로
냄새는 요구르트 냄새예요.

러브에 타서 마셨는데
두 번 먹어서 지금은 잘 모르겠는데

화장실은 더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보통 러브 마시고 40분 후 갔다면
20분 후 가게 돼요^^

- pkj****

#러브시너지 , #배변활동고민 , #장건강고민 , #이너케어루틴

러브에 타서 먹으니 만족스러워요

포장 아주 마음에 들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착!

내용과 효과는 며칠 안 먹었는데도
대만~~족!

달지 않아 믿음이 가네요!

러브에 타서 먹으니 효과 100배!

티스푼으로 하루 한 번
4g 섭취!

개별 포장 아니어서 더 좋음!!!

- 네이버페이 후기

#이너케어루틴 , #러브시너지 , #프리바이오틱스

러브와 함께 먹으니 배가 편안해졌어요

러브에 타 먹었어요.
아침 공복에 러브 마시고
낮 12시쯤 기다리던 신바이오틱스 택배를 받아서ㅋㅋㅋ
신바이오틱스 1g 넣고 러브를 또 마셨어요.

그리고 오후 다섯 시쯤
3g 물에 타 마셨습니다.

냄새도 괜찮고
배가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내일은 아침 공복에 러브랑 함께
시너지를 기대하며 잠들어볼게요~
기대기대

- syi****

#장건강고민 , #이너케어루틴 , #프리바이오틱스 , #러브시너지